2026/02/20

No. 1571 로그링크

엠퓨

2026-02-20 16:07:13
요며칠너무못자서 금단의 신경과약을 먹었다
잘...자야지 이대론못살겠다진짜

엠퓨

2026-02-20 23:23:33
대단한효과는없었음 걍 어제보다 1시간더자서 5시간잠....

엠퓨

2026-02-22 02:12:37
할일: 이메일작성 러프작업 공부…<놀랍게도 제일 하고싶음 지금 아리까리한게 턱 막고있어서

2026/02/18

No. 1570 로그링크

엠퓨

2026-02-19 11:19:42

-

2026/02/16

No. 1569 로그링크

엠퓨

2026-02-17 01:25:28

-

2026/02/16

#ㅠㅠ

No. 1568 로그링크

엠퓨

2026-02-17 01:34:17
아 정말 자신의 기억력을 시험할때마다 좌절만 쌓이네 .....

엠퓨

2026-02-17 01:35:05
운동해 운동

2026/02/15

No. 1567 로그링크

2026/02/11

No. 1566 로그링크

엠퓨

2026-02-11 13:42:16
어제의 여파로 오늘도 제정신을 유지하기 힘들었고 곰곰 생각해봤는데, 이렇게 막연하게 괜찮아지기를 혹은 익숙해지기만을 기다리는것은 나답지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누가봐도 몸에 이상이 나타날정도로 나의 스트레스는 비정상적이고, 오늘의 점수는 처참해서 기준점을 넘기지못했다. 나는 힘들다! 라고하면 위로만 필요하지만 나의 스트레스 매니지먼트는 실패했다 라고 생각하니 갑자기 관점이 바뀌었다
스트레스는 어쨌든 존재하고 근본을 제거할순없다 그렇다면 무엇을 개선해야하는가?

엠퓨

2026-02-11 13:45:11
그래서 하루에 한번씩 달리기를 한번 해보기로했다
운동이 스트레스관리에 좋다는건 벨라쿨라사는 갱얼쥐도 아는 사실이다
비록 나는 스트레스상태이고 운동을하는건 너무나도 싫은일이지만
그게 도움이 된다면 못할건 또 뭐란말임?
운동을 운동같이 안하면 된다 의무적 20분이라던지 의무적30분을하되 점진적 과부하 따위 없이 그냥 수행하는것을 목적으로 스트레스 개선만 시키는 목적으로 한다면 못할게 정말뭡니까?

엠퓨

2026-02-11 13:49:01
그래서 오늘 일단 달려봤고 30분뛰었다
심박수가 169까지 찍히던데 이런...수치가 찍히면 안된다 거의 심장이 터지기직전까지 몰아붙인건데 모르겠다 너도 적응해라 앞으로 나랑 매일 ezr할거다 어차피 스트레스받으면 심장에 안좋은거 운동으로 안좋아봅시다

엠퓨

2026-02-12 15:04:36
오늘도 점심시간에 줜내뜀
별로 안힘들더라 마음이 더 아프기때문일까요?
넌 소주가쓰냐맨처럼

엠퓨

2026-02-13 11:30:18
오늘도 아침에 30분 점심에 20분달리기를 하고 엄청놀라운 하이텐션임
삶이 이렇게 재미있을수가? 조증이 도진게아닐지..달리기의 효과가 좋은건지..여튼 3일째

2026/02/09

#이따지움

No. 1565 로그링크

엠퓨

2026-02-09 05:37:05
아니 이렇게 써두면 이걸 어떻게읽어??????????
느닷없이 개념을 설명도없이 A는 ~를하지않는다
그러면 A가 뭔데요
A가뭔데?????뭔데 걔가 안하는데????이렇게까지 앞뒤가없어도되는거야 슬라이드가 어

엠퓨

2026-02-09 06:08:05
하 큰개념을이해를못하겠네 설명영상 찾아서 봐야할듯..

엠퓨

2026-02-09 11:06:51

아아악

엠퓨

2026-02-09 11:07:41
내진짜 마이토시스까지만 보고 바로 PD한다

엠퓨

2026-02-09 13:40:42
투사와 역전이에 대해서 잠시 보는데 재밌다
뭔가 너무 저자세로 나오는 사람은...좀 짜증이 날때도있는데
사실 저자세로 나오는것<은 상대가 하는 일이고, 짜증을 내는것<은 내가 하는 일이라서 엄연히 따지자면 별개의 일인데 인식하지않으면 저사람이 나를 짜증나게 만들었다 라고 생각하기 쉽다는게 ...

엠퓨

2026-02-09 15:34:24
PD한번훑었다 다시 AP봐 크아아악

엠퓨

2026-02-09 16:11:39
이거 이렇게 대충설명해도돼? 한개의 개념을 이해하는데 한개의 유튜브 동영상을봐야하는데 이렇게 대충설명해도 되냐고 지금 눈알이 빠질것같습니ㅏ

엠퓨

2026-02-09 16:29:10
아 글씨가 눈에안들어오기시작해...안되겠다 집중력이 고갈됐다 자야겠다...

엠퓨

2026-02-10 12:19:23
아니 내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고있는것같다....
갑자기 오후에 명사가 하나도기억이안나고 시간순서가 뒤죽박죽이 되어서 너무 놀랐다
아니 이렇게까지 스트레스를 받을일이야 이렇게까지??????????

엠퓨

2026-02-10 12:20:02
이거 정신건강에 안좋은것같아 걱정이 돼..........

2026/02/09

엠퓨

2026-02-09 03:50:26
한동안 추워서 상온수를 마셨는데 차가운물이 마시고싶어서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그것만으로 제법 행복하군...

2026/02/08

#케티르#미어

No. 1563 로그링크

엠퓨

2026-02-08 17:14:33
아니그냥 낙서했으니 잘련다 시간봐라..ㅠ

2026/02/08

No. 1562 로그링크

엠퓨

2026-02-08 16:43:44
다시 뭘 생각하다가 떠올렸는데 케티르 약간 취향범벅인것같음...

엠퓨

2026-02-08 16:45:34
감정이 적고 기계적인 성격 <좋아함
예쁘게 생긴남캐 <좋아함
이 모든것을 가지고 헤테로 <최고..짱...

엠퓨

2026-02-08 16:51:19
케티르로 그리고싶은거 떠올랐는데 도저히 그릴수가없다.....
사유:일/공부